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지우, ‘시카고’ 불참 사과 “A형 독감 확진, 관객께 죄송” [전문]
2018. 12.25(화) 11:2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김지우가 A형 독감 확진을 받아 예정된 뮤지컬 무대에 오르지 못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김지우는 지난 24일 오후 자신의 SNS에 “예정대로라면 오늘(24일) 성남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시카고’ 록시하트 역을 제가 공연하는 스케줄이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22일부터 감기 증세가 악화됐고, 병원에서 A형 독감 확진을 받았다”며 예정된 공연을 소화하지 못한 것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그는 “회의 결과 저의 컨디션으로는 최상의 공연을 보여드릴 수 없음은 물론이거니와 다른 배우 분들이나 관객 분들에게도 감염될 수 있는 상황이라 판단돼 부득이하게 캐스팅을 변경하게 됐다”거 덧붙였다.

김지우는 “록시하트 역할을 더블캐스트로 맡고 계신 아이비 배우님께서 빡빡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상황을 이해해주고 받아들여줘 가능했던 상황”이라며 공연 관계자와 배우들에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김지우는 “무대는 관객과의 약속인데 제 몸 하나 제대로 관리하지 못해 이런 상황을 만든 것에 대해 머리 숙여 사과드리고 싶다”고 사과하며 “앞으로 더 저 자신을 잘 돌보고 공연, 관계자분들, 배우분들, 그리고 관객분들에게 누를 끼치지 않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하 김지우 사과문 전문

안녕하세요 김지우입니다.

사실 예정대로라면 오늘 12월 24일 성남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시카고의 록시하트 역을 제가 공연을 하는 스케줄이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22일부터 감기 증세가 악화되어 22일 공연후 찾은 병원에서 A형 독감 확진을 받았습니다.

컴퍼니와 배우분들께 말씀을 드리고 회의를 한 결과 공연을 원래의 스케쥴대로 진행을 하게 되면 저의 컨디션으로는 최상의 공연을 보여드릴 수 없음은 물론이거니와 다른 배우분들이나 관객분들에게도 감염이 될 수 있는 상황이라 판단되어 부득이하게도 캐스팅을 변경 하게 되었습니다.

같이 록시하트 역할을 더블캐스트로 맡고 계신 아이비 배우님께서 빡빡한 일정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흔쾌히 상황을 이해해주시고 받아들여주셔서 가능 했던 상황이기도 합니다. 이 모든 상황을 이해해주시고 너그럽게 받아들여주신 컴퍼니분들 스텝여러분 그리고 배우분들 정말 감사드리고 죄송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관객여러분께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무대는 관객과의 약속인데 제 몸 관리 하나 제대로 하지 못해 이런 상황을 만든 것에 대해 다시한번 머리숙여 사과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 더 저 자신을 잘 돌보고 공연, 관계자분들, 배우분들, 그리고 관객분들에게 누를 끼치지 않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기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