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양미·류카이웨이 이혼, 결혼 4년 만에 각자의 길로
2018. 12.28(금) 16:05
양미(오른쪽)
양미(오른쪽)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중국 배우 양미와 류카이웨이가 이혼한다.

양미는 22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류카이웨이와 이혼 소식을 밝혔다.

중화권 현지 매체들에 따르면 양미는 최근 일로 바빠지면서 남편 류카이웨이와 떨어져 지냈다. 홍콩에 거주 중인 딸과도 3년 동안 37일밖에 만나지 못했다.

양미와 류카이웨이는 2011년 드라마 '여의'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이듬해 1월 교제 2개월 만에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2013년 11월 SNS로 결혼 계획까지 깜짝 발표했다.

2014년 1월 결혼한 두 사람은 12살 나이 차이를 극복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또한 결혼 5개월 만에 딸을 낳으며 부모로 거듭났다.

하지만 2015년 양미가 배우 이역봉과 불륜설에 휩싸이며 파문을 빚었다. 이듬해에는 류카이웨이의 불륜설까지 불거지며 이혼설도 제기됐으나 양측은 이를 부인했다.

결국 양미와 류카이웨이는 현지 매체들을 통해 "평화적으로 헤어졌고, 이혼은 서로를 존중하고 소통하면서 결정한 선택이다. 함께 자녀를 양육하고 친구로 지내려 한다"고 이혼을 밝히며 파란만장한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양미 웨이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류카이웨이 | 양미 | 양미 이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