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x러블리즈x골든차일드, 새해 인사 "부자 되세요"
2019. 01.01(화) 12:25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그룹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가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팬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했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는 1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전하는 2019년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인피니트는 "드디어 2019년도가 왔습니다. 이번 연도가 황금돼지의 해라고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황금 같은 시기 보내시기 바랍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러블리즈는 "드디어 새해가 밝았습니다. 기해년에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모두 모두 부자 되세요"라는 상큼한 메시지를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골든차일드 역시 "2018년이 끝나고 2019년에는 더 나은 해가 되길 바랍니다"라며 "2019년에도 골든차일드와 함께 행복한 나날들 보내시기 바랍니다"라는 신인다운 새해 인사로 마무리했다.

이처럼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는 2019년 새해를 맞아 각양각색 인사로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골든차일드 | 러블리즈 | 인피니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