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수요미식회' 황교익 하차→신아영 투입, 오늘(2일) 첫방
2019. 01.02(수) 15:58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3개월 휴식기를 마친 '수요미식회'가 개편 후 첫 방송을 시작한다.

2일 밤 12시 20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수요미식회'에서는 곰탕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배우 이청아, 이정섭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수요미식회'는 새롭게 바뀐 패널과 새로운 분위기의 스튜디오에서 한층 젊어진 미식 토크를 나눌 전망이다. 미식가 겸 대식가로, 아재 입맛을 탑재한 방송인 신아영이 하차한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의 자리를 채운다. 예비 신부인 신아영은 다이어트를 포기한 듯 맛 표현에 열정을 불태웠다는 전언이다.

기자 출신 요리 연구가 박찬일은 음식에 관한 탁월한 식견과 입담으로 미식 주제에 맛의 깊이를 설명한다. 음식의 전통과 역사를 재미있게 설명하며 음식에 대한 이해를 한 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송정림 편집장은 푸드 매거진의 편집장답게 최근의 미식 트렌드를 소개한다. 송훈 셰프는 맛 집을 직접 발로 찾아다니며 장인들의 맛 비결을 생생히 전달한다. 송훈은 뉴욕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 수셰프와 '마스터 셰프 코리아4' 심사위원 출신다운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될 '수요미식회'에서는 미식 멘토들이 곰탕 맛집 장인들의 맛의 비결과 함께 우리 음식 곰탕이 세계적으로 어떤 위상을 펼치고 있는지 집중 점검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 '줄 서도 아깝지 않을 그 집'을 통해 다양한 곰탕 맛 집을 소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곰탕의 깊은 맛을 전할 전망이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수요미식회 | 신아영 | 황교익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