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루나, 자작곡 '운다고' MV 티저 공개
2019. 01.03(목) 10:29
루나
루나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에프엑스(f(x)) 멤버 루나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린다.

루나는 3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타운 채널 등에서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 곡 '운다고 (Even S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루나의 매력적인 비주얼이 돋보이는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운다고'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펑키한 기타 연주, 따뜻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알앤비(R&B) 팝 곡이다. 가사에는 루나가 썼던 일기 내용을 바탕으로 삶에 지친 모든 이들에게 힘을 주고픈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루나는 컴백에 앞서 이날 오후 9시부터 네이버 V SM타운 채널을 통해 생방송 '에프엑스 루나 컴백이 좋아서 '운다고' - 2019 루나'스 루나잇(LUNA's LUNIGHT)'을 진행한다.

새 싱글 작업기, 근황 토크, 신년 계획 등 다양한 이야기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함은 물론, 타이틀 곡 '운다고'도 라이브로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루나의 새 디지털 싱글 '운다고'는 4일 정오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루나 | 에프엑스 | 운다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