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정찬우 모델 깔라만시 제품 브랜드, 카피 제품에 강력 대응 예고
2019. 01.07(월) 16:4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코미디언 정찬우를 모델로 내세운 깔라만시 제품 브랜드가 카피 제품에 대한 강력 대응을 시사했다.

7일 브랜드 꽐라만시에 따르면 최근 시장에서 약간의 변형을 준 카피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어 부정경쟁방지법을 통한 민형사상 대응을 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의 고유 정체성을 보호하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앞서 해당 브랜드는 제품 출시 초기에 소주병 모양의 콘셉트를 베낀 카피 제품에 대해 한 차례 법적 대응을 한 바 있다. 그럼에도 카피 제품이 계속 출시되자, 해당 브랜드는 또 한 차례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당사 제품이 향후 더욱 성장하기 위해서는 카피 제품에 대해 강력 대응이 필요하다는 판단하고 있다. 특히 몇몇 카피 제품의 경우 제대로 된 생산 시설을 갖추지 않고, 오래된 재고 원액으로 만들어 상태가 좋지 않은 것을 눈으로 확인했다. 시장 전체를 흔들 수 있는 문제"라고 지적했다.

이어 "최근 특허청과 정부가 부정경쟁방지법으로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고 있는 것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향후 국내에서 부정경쟁방지법이 강화돼 새로운 지식재산이 적극 보호되고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