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스카이캐슬’ 오나라, 김보라 정체 정준호 딸인 것 알았다
2019. 01.11(금) 23:1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스카이(SKY) 캐슬’에서 오나라가 김보라가 정준호의 딸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1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 캐슬’(극본 유현미·연출 조현탁)에서는 황우주(찬희)의 생일파티에 참석한 캐슬 주민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진진희(오나라)는 강예서(김혜윤)와 김혜나(김보라)를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바라봤다. 이내 진진희는 오후에 두 사람이 대화를 나누던 것을 떠올렸다.

당시 김혜나는 “급식표 올라오는 날 학교 홈페이지에 올리겠다. 강예서 아빠가 내 아빠라고. 내가 김혜나가 아니라 강혜나라고”라며 예서의 아버지 강준상(정준호)이 자신의 아빠임을 밝히겠다고 했다.

강예서는 곧장 “너 죽고 싶냐”며 날카롭게 반응했고, 김혜나는 “너같이 공부만 잘하는 바보는 절대 나 못 이긴다”고 여유롭게 말했다.

진진희는 그길로 남편 우양우(조재윤)에게 달려가 그 사실을 말했다. 진진희는 “예서를 협박한 걸 봤다”며 호들갑을 떨었다.

진진희는 “예서가 알 정도면 예서 엄마도 알 텐데. 그럼 알고 들인 거야. 들이고 안 거야”라며 궁금해 했다. 우양우는 “절대 비밀로 해라”며 입단속을 시켰다.

진진희는 당시를 떠올리며 말하고 싶은 마음을 애써 참았고, 이내 입을 때려 웃음을 안겼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