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 김향기X정우성의 사회적 휴먼드라마 (영화가좋다)
2019. 01.12(토) 11:04
어쩌다 결혼 증인 그린북 돈 겟 아웃! 쿠르스크 마약왕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아이 스틸 씨유 뺑반 극한직업 내 안의 그놈
어쩌다 결혼 증인 그린북 돈 겟 아웃! 쿠르스크 마약왕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아이 스틸 씨유 뺑반 극한직업 내 안의 그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따뜻한 사회극이 충무로 극장가 겨울에 온기를 더할까.

12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영화가 좋다’의 ‘신작 업데이트’ 코너에서는 영화 ‘증인’(감독 이한·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의 관전 포인트가 소개됐다.

‘증인’은 살인 용의자 변호를 맡게 된 변호사(정우상)가 사건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아 소녀(김향기)를 만나며 벌어지는 휴먼 드라마다.

김향기가 자폐 소녀 역을 맡아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임지우 역의 그는 극강의 난이도 높은 자폐 소녀를 다양한 연기 스킬로 깔끔하게 소화해냈다는 후문이다.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 등을 통해 사회를 향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해 온 이한 감독은 ‘증인’을 통해 이 시대의 소통 정신을 되짚어보고, 사회 전반을 향한 관객들의 관심을 촉구한다. 오는 2월 국내 극장가 개봉.

이밖에 ‘어쩌다, 결혼’, ‘그린북’, ‘돈 겟 아웃!’, ‘쿠르스크’, ‘마약왕’,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아이 스틸 씨 유’, ‘뺑반’, ‘극한직업’, ‘내 안의 그놈’ 등의 간략한 줄거리와 출연진 등이 소개됐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향기 | 정우성 | 증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