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불후의 명곡’ 선우정아 “H.O.T 팬클럽 출신, 덕분에 음악 관심”
2019. 01.12(토) 18:02
불후의 명곡
불후의 명곡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불후의 명곡’에서 가수 선우정아가 H.O.T 팬클럽 출신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12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는 故 전태관을 추모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봄여름가을겨울’ 편에는 JK 김동욱, 홍경민, 정동하, 밴드 몽니, 선우정아, 문시온이 출연해 헌정 무대를 펼쳤다.

선우정아는 “뮤지션의 뮤지션이면서도 정작 이곳에 정말 사랑하는 뮤지션이 있다고 들었다”는 말에 “H.O.T 팬클럽 출신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중에서 누구를 좋아했느냐”고 묻자 “희준 오빠 입니다”고 말했다. 그러자 문희준은 “나 결혼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선우정아 역시도 “저도 했다”고 말했다. 이에 문희준은 “다행이다. 각자 행복하길 바란다”고 했다.

선우정아는 “저는 오빠들의 음악을 듣고 작사 작곡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말했다. 이런 선우정아의 말에 문희준은 H.O.T 당시 췄던 춤을 추면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바란다고 응원을 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불후의 명곡 | 선우정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