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수요미식회' 일식 특집, 강남 "섭외 잘못한 듯"
2019. 01.16(수) 14:49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수요미식회'가 최신 유행 '일식 세끼'를 통해 일식의 최신 유행 트렌드를 짚어준다.

16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수요미식회'는 다양한 일식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일본 출신 트로트계의 아이돌 강남과 솔직한 입담이 매력적인 배우 박하나가 출연한다. 이들은 대표적인 일식 스시에서 일본의 미식 트렌드 '혼밥', 일본식 디저트까지 일식의 모든 것을 파헤칠 예정.

이날 촬영에서는 강남이 "작가님께 말씀드렸는데 섭외를 잘못하신 것 같다"고 폭탄 발언을 했다. 한국인인 어머니의 영향으로 날마다 집에서 김치찌개를 즐겨 먹었기 때문. 전현무는 "이제라도 사유리를 섭외해야겠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고.

미식 멘토로 출연한 박준우 셰프는 의외의 '초딩 입맛'을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일식 중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타코야끼를 꼽는 한편, "난 초고추장에 찍어 먹는 게 맛있다" 등의 발언으로 초고추장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대표적인 '초딩 입맛' 전현무로부터 "'초딩'이 아니라 '유딩 입맛'이다"라는 이야기까지 들어야 했다.

또 박찬일 요리연구가는 일본 출신 강남과 함께 일본 전통 가정식을 함께 먹으며, 일본의 가정식 상차림과 일식의 음식 문화와 역사 등을 설명해 일식을 알기 쉽게 설명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강남은 "일본 사람이 한국 사람에게 일본에 대해 배우다니 신기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줄 서도 아깝지 않은 최신 유행 일식당 세 곳도 공개된다. 손님 취향에 맞게 초밥을 쥐어주는 독특한 오마카세 식당,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세이로 무시 집, 혼밥하기 좋은 마제소바 집까지 핫한 일식 맛집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수요미식회'는 매주 수요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남 | 수요미식회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