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2PM 준호, 신보 '투' 총 12트랙 전곡 자작곡 수록
2019. 01.21(월) 16:47
2PM 준호
2PM 준호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2PM 준호가 싱어송라이터 면모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홈페이지 및 준호 SNS 채널에 새 베스트 앨범 '투(TWO)'에 수록된 1번 트랙 '상상', 2번 트랙 '프래쉬라이트(FLASHLIGHT)', 3번 트랙 'DSMN' 리릭 카드를 공개했다.

해당 리릭 카드는 각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 일부와 가사를 담아냈다. 특히 준호는 리릭 카드를 통해 직접 작사, 작곡한 수록곡들의 감성을 효과적으로 표현해 앨범 구성과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상상'은 "혼자 있는 이 시간에도 너를 꿈꾸며 상상하게 하잖아"는 가사처럼 마음에 담은 누군가를 떠올리며 둘만의 순간, 감정 등을 상상하는 곡이다. 준호의 매력적인 음색이 묘한 자극을 선사한다.

'프래쉬라이트'는 섬광처럼 반짝하고 지나간 사랑이 찰나처럼 느껴진다는 내용으로, 그루브한 느낌의 사운드와 조화를 이룬다.

'DSMN'은 '돈트 스톱 미 나우(Don't stop me now)'의 약자로 현재 그리고 앞으로도 멈출 수 없는 '지금의 나' 심정을 3분 안에 담았다.

이중 '상상'은 준호가 지난해 7월 일본에서 발매한 7집 미니 앨범 '상상(想像)' 동명 타이틀곡 한국어 버전이다. 준호는 해당 앨범으로 현지 솔로 가수 데뷔 6년 만에 첫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번 국내 베스트 앨범 '투'에는 준호 국내 솔로곡 'CANVAS' 'Fine' '겨울잠' 3곡과 일본에서 발매한 9곡의 한국어 버전 음원 등 총 12트랙이 담긴다.

한편 준호 베스트 2집 앨범 '투'를 본인의 생일을 기념해 25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PM | 준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