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후드스타', 수퍼비·박재범 등 피처링 출격
2019. 01.30(수) 16:40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후드스타'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래퍼 수퍼비가 새로 설립한 힙합 레이블 영앤리치레코즈(Yng & Rich Records)의 1호 아티스트 언에듀케이티드 키드(Uneducated Kid)가 신보를 발매한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는 오는 2월 1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후드스타(HOODSTAR)'를 발표한다.

이번 새 EP 앨범에는 프로듀서 폴블랑코(Paul Blanco)가 참여한 타이틀곡 '머니홀릭(Money Holic)'부터 AOMG 레이블 수장 박재범과 함께한 '메이크 유 댄스(Make U Dance)', 수퍼비가 참여한 '비즈니스 맨(Business Man)', 가수 오케이션(Okasian)이 참여한 '지금' 등 총 7트랙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신보는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영앤리치레코즈에 새롭게 합류한 후 발표하는 첫 번째 작품이라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재개발 구역에서부터 주상복합으로 오기까지의 성공 과정을 담았다. 특히 한국 힙합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캐릭터와 거침없고 유쾌한 가사가 대중의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새 EP 앨범 '후드스타'는 오는 2월 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영앤치리 레코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슈퍼비 | 언에듀케이티드 키드 | 영앤리치 레코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