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CLC ‘No’ 최초공개, 황광희 “이어링·힐·애교없이 어쩌나”
2019. 01.30(수) 17:21
주간아이돌 조세호 황광희 남창희 CLC No 오승희 치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엘키 권은빈
주간아이돌 조세호 황광희 남창희 CLC No 오승희 치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엘키 권은빈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걸그룹 CLC가 신곡 ‘NO’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주간 아이돌’에서는 MC 조세호, 황광희, 남창희 진행 아래 걸그룹 CLC(오승희 최유진 장승연 SORN 장예은 엘키 권은빈)이 출연해 끼를 발산하고 신곡 ‘NO(노)’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일곱 명의 멤버들은 대열을 맞춰 거친 매력이 남다른 신곡 ‘NO’를 소화했다. 멤버들은 돌아가며 센터 자리를 차지하며 연습해 온 카리스마 표정을 과시했다.

이를 접한 황광희는 “사실 아까 곡 소개를 제대로 못했잖냐. 그런데 무대를 보니 모든 게 딱 다가온다”라며 자신을 틀 안에 가두지 말라는 곡의 메시지를 고스란히 읽어냈다.

황광희는 “궁금한 게 있다. 이어링도 힐도 애교도 없는데, 뭐할 거냐”라고 반문했다. 이에 예은은 “‘NO’라고 한 이유는 요즘 다들 미의 기준을 하나로 획일화하잖냐. 그런 거 말고 각자에게 어울리는 것을 하라 그런 메시지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CLC | NO | 주간아이돌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