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지금 1위는' 러블리즈 케이X유키스 준, '썸' 유발 '내 사랑 투유'
2019. 02.05(화) 21:06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서 그룹 러블리즈 케이, 유키스 준이 '내 사랑 투유' 듀엣 무대를 펼쳤다.

5일 저녁 방송된 MBC 설 특집 프로그램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이하 '지금 1위는')에 김완선이 1991년 1위 가수로 등장한 가운데 심신, 이재영, 원미연, 홍서범 조갑경, 전유나가 도전자로 출연했다.

'지금 1위는'은 과거 가요 차트 정상에 섰던 1위 가수에 밀려 1위를 하지 못했던 '도전 가수'들의 한을 풀어주기 위해 '지금 보컬'들이 대결을 펼치며 차트를 새롭게 써보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이날 케이와 준은 1991년 당시 7위였던 홍서범과 조갑경의 '내 사랑 투유' 무대 준비를 위해 만났다. 두 사람은 어색한 공기 속에 노트북을 이용해 무대를 구상했다.

홍서범과 조갑경을 이어준 곡이기도 한 '내 사랑 투유'. 이에 김완선은 "이 노래는 남녀 둘을 연결해주는 좋은 노래 같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케이와 준은 조갑경과 홍서범이 28년 전에 했던 그대로 무대를 꾸몄다. 케이는 높은 의자에 앉았고, 준은 낮은 의자에 앉아 케이를 올려다보며 노래했다.

무대가 끝난 후 홍서범은 "두 사람 이어질 것 같다. 미리 축하한다"고 칭찬을 이어갔다. 조갑경 또한 "만약 준처럼 노래했다면 바로 결혼했을 것"이라고 극찬했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내 사랑 투유 | | 케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