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아침마당' 강은철, 나이 잊은 동안 외모 "김학래와 동년배"
2019. 02.12(화) 08:43
아침마당 강은철 나이
아침마당 강은철 나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아침마당'에서 가수 강은철이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12일 오전 김재원 이정민 아나운서 진행으로 방송된 KBS1 교양프그램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에서는 가수 강은철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패널로는 코미디언 김학래, 이승연 아나운서가 참석했다.

이날 강은철은 '삼포로 가는 길'로 오프닝 무대를 꾸몄다.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강은철은 포근한 감성 무대를 선사해 박수를 받았다.

이어 김재원은 강은철을 "한국의 폴 사이먼"이라고 소개했다.

김학래는 "수십년이 지났지만 하나도 안 변했다. 나이에 비해 동안이다"라면서 "저랑 동년배로 알고 있다"고 강은철의 동안 외모에 대해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강은철은 '삼포로 가는 길'에 대해 "노래를 발표할 당시에는 삼포라는 곳이 있는지는 몰랐다. 삼포는 여러분들이 가고자 하는 곳이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강은철은 '한국의 폴 사이먼'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어렸을 때 폴 사이먼의 노래를 들었을 때 음악을 잘 모르는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가슴이 뭉클하더라"고 했다.

강은철은 "김학래씨가 함께 활동했을 때 제가 폴 사이먼과 닮았다고 했는데, 사실을 말씀드리자면 전 폴 사이먼과 닮지 않았다"면서 "폴 사이먼은 미남 가수가 아니기 때문"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은철 | 강은철 나이 | 아침마당 강은철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