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김우림, '동상이몽2' 출연 소감 "많이 응원해주세요" [TD#]
2019. 02.12(화) 11:33
정겨운 김우림
정겨운 김우림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정겨운과 그의 아내 김우림이 '동상이몽2'에 새롭게 합류했다. 이에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동상이몽2' 소감을 전했다.

정겨운은 11일 자신의 SNS에 아내 김우림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정겨운 김우림 커플은 각각 손에 조각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김우림은 정겨운의 귀를 장난스럽게 깨물고, 정겨운은 그런 김우림의 장난에 함박 웃음을 지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정겨운은 "저희 부부 많이 응원해주세요"라는 글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첫방송을 앞둔 심경을 밝혔다.

이날 밤 방송된 '동상이몽2'에 합류한 정겨운 김우림 커플은 16개월차 부부답게 꿀떨어지는 신혼 생활로 출연진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정겨운 김우림 커플은 결환 과정에서 정겨운의 이혼 경력 때문에 겪은 아픔을 털어놓기도 해 화제가 됐다.

정겨운 김우림 커플이 출연하는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정겨운 SN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우림 | 정겨운 | 정겨운 김우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