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음주운전' 김병옥 측 "변명 여지없어, 향후 일정 논의" [전문]
2019. 02.12(화) 13:59
김병옥
김병옥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배우 김병옥이 음주운전 관련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12일 소속사 더씨엔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과문을 발표했다.

더씨엔티는 "소속배우 김병옥 씨에게 음주 관련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다"며 "이유 불문하고 김병옥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깊게 통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병옥 씨를 사랑하고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하여 함께 일하는 많은 관계자분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속히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김병옥은 이날 오전 경기도 부천시 한 아파트 단지 내 지상 주차장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을 했다. 경찰은 "주차장에서 이상하게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당시 김병옥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85%로 면허 정지 수준이었다. 김병옥은 경찰에 "아파트까지 대리운전으로 온 뒤 주차를 하려고 운전대를 잡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병옥은 현재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극본 박성진·연출 김정현)에 출연 중이다.

이하 더씨엔티 공식 사과문 전문
더씨엔티입니다. 소속배우 김병옥씨는 12일 음주 관련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이유 불문하고 김병옥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깊게 통감하고 있습니다.
김병옥씨를 사랑하고 지켜봐주시는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하여 함께 일하는 많은 관계자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속히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