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캐슬' 윤세아부터 오나라까지, 즐거운 포상휴가 인증샷 [TD#]
2019. 02.12(화) 15:52
'SKY캐슬'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SKY캐슬' 출연진이 즐거운 포상휴가를 즐기고 있다.

이태란은 12일 자신의 SNS에 "통 큰 선물 포상 휴가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알러뷰"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태란을 비롯해 최원영, 이현진, 조병규, 김동희가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웃고 있다.

같은 날 조병규 또한 쌍둥이로 함께 출연했던 김동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동희군. Photo by 퍼플선배"이라는 글을 남기며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또 윤세아는 "부스스스 닮은꼴 모녀"라는 글과 함께 박유나의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부스스하지만 행복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오나라 또한 "'SKY캐슬' 저녁 만찬이 끝나고... 잠깐 숨고르기. 본격적인 우리들의 타임은 지금부터"이라며 "만찬복은 준비해 오고 운동화는 안 챙겨와서 발바닥이 너무 아픈 짐 싸기 똥손"라며 행복한 푸켓 일정을 즐겼다.

JTBC 드라마 'SKY 캐슬(스카이캐슬)' 팀은 10일 태국 푸껫으로 4박5일 포상 휴가를 떠났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 각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KY캐슬 | 오나라 | 윤세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