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엠블랙 미르, 前멤버 천둥과 5년만 재회 (비디오스타)
2019. 02.12(화) 16:55
비디오스타, 엠블랙 미르, 천둥
비디오스타, 엠블랙 미르, 천둥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엠블랙의 미르가 ‘비디오스타’에서 탈퇴한 전 멤버 천둥과 5년 만에 재회했다.

12일 방송될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미르와 천둥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당시 멤버의 탈퇴 소식에 상처를 받았다는 미르. 그는 마음을 추스르는 동안 핸드폰 번호도 바꾸고 2년 동안 작업실에서 칩거 생활을 했다고 밝혀 스튜디오의 놀라움을 샀다. 그 당시 미르의 솔직한 심경은 ‘비디오스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날 미르가 절친 EXID(이엑스아이디) 엘리를 향해 “엘리를 좋아했었던 것 같다”고 고백해 이목을 끌었다. 과거 앨범 녹음 당시 엘리를 처음 만났다는 미르는 작곡가를 통해 연락처를 교환했고 이후 엘리와 첫 만남 때 그녀를 집 앞까지 차로 데리러 가는 정성을 보였다고 전해 스튜디오가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한편 천둥은 소속사를 떠나 독립 레이블의 CEO가 되어 돌아왔다. 매월 꾸준히 음악을 발표 중이라는 천둥은 수입도 흑자라고 공개해 스튜디오의 부러움을 샀다. 그는 회사 운영에 큰누나 산다라박의 도움을 받았다고 전해, 순식간에 산다라박이 회사 대주주가 아니냐는 의견이 제기됐다. 이날 저녁 8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미르 | 비디오스타 | 천둥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