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동우, 3월 4일 솔로 데뷔 "막바지 작업 중"
2019. 02.19(화) 14:17
인피니트 동우
인피니트 동우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인피니트 동우가 솔로로 데뷔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9일 "동우가 오는 3월 4일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오늘 오후 2시부터 앨범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라고 밝혔다.

인피니트는 지난 13일 디지털 싱글 '클락(CLOCK)'을 발표했지만, 음악방송 활동을 하지 않아 팬들에게 짙은 아쉬움을 남겼다. 그러나 인피니트 동우의 솔로 앨범 소식에 많은 팬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인피니트 동우의 솔로곡은 지난 2016년 발표한 '마음에 묻다' 이후 없었다. 멤버 김성규, 남우현과 카라 출신 니콜 등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적은 있으나, 솔로 정식 데뷔 음반은 인피니트 데뷔 후 처음이다.

소속사 홍보 담당자는 "동우의 솔로 음반은 지난해부터 1년 넘게 작업해왔다.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오랜 시간이 걸려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라고 밝혔다.

한편 동우는 오는 3월 17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호구의 연애' 출연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울림엔터테인먼트 | 인피니트 동우 | 클락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