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박훈 "8kg 감량 후 만난 현빈, 다이어트 의미없다"
2019. 02.21(목) 17:06
인생술집
인생술집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인생술집'에 배우 박훈, 한보름, 이시원, 찬열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21일 밤 11시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은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특집으로 꾸며진다.

먼저 박훈은 현빈과의 첫 촬영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 현빈과 대적하는 역으로 캐스팅 됐던 박훈은 강렬하고 날카로운 인상을 위해 한 달 동안 8kg를 감량했다. 그는 "혼자 운동하며 많은 감량을 해 내심 기대했다. 하지만 첫 촬영장에서 실제 현빈과 마주하고 보니 (다이어트가) '의미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털어놓는다.

한보름과 이시원은 이색 능력을 공개한다. 이시원은 생활 속 불편한 것을 보면 바꾸고 싶었다며 출원한 여러 특허증은 물론, 직접 디자인한 구두까지 공개하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한보름 또한 취미 생활로 시작해 전문가 수준에 이르게 된 다양한 자격증을 공개한다. 애견미용사 자격증부터 바리스타, 스킨 스쿠버, 스카이다이빙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두 사람의 만능 재주꾼 면모에 현장에 있던 모두가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시원은 서울대 출신의 화려한 이력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부모님의 교육철학부터 캠퍼스 라이프 스토리는 물론, 배우로 전향하게 된 이야기까지 솔직하게 털어놓는다.

찬열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촬영 당시 박신혜의 연기에 충격을 받았다고 고백한다. 그는 "촬영 들어가기 전, 감독님과 '울까요, 말까요?' 한 마디를 나눈 뒤 바로 눈물을 뚝뚝 흘리며 우는 박신혜의 연기를 보고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며 존경심을 드러낸다. 또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찬열표 떡볶이를 직접 요리하며 남다른 매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신혜 | 인생술집 | 찬열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