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인생술집' 이시원·한보름, '알함브라'부터 자격증…비하인드 大공개 [종합]
2019. 02.22(금) 00:17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인생술집'에서 배우 이시원과 한보름이 각각 드라마 촬영 에피소드와 자격증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21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은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박훈, 한보름, 이시원, 찬열이 출연했다.

이날 이시원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촬영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그는 스페인에서 소매치기를 만났던 상황을 떠올리며 "촬영 당시 쉬는 시간에 스태프와 와인을 가볍게 한 잔 먹고 있었다"고 이야기했다. 이시원은 "그때 걸인 같은 사람이 구걸을 하고 있었다. 손목에는 스카프 같은 것을 하고 있더라"고 말했다. 그는 "걸인이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던 내 핸드폰을 가져가려고 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이시원은 "그 모습을 보고 '안 된다'고 단호하게 말했었다"며 "조금 뒤에 잠복 경찰이 나타났다. 그들에게 서둘러 도움을 청했다"고 말했다. 그는 "가게 안에 있던 사람들도 나와서 우리를 도와줬다"며 당시를 떠올렸다. 이와 관련 박훈은 "감독님이 '배우들을 잘 챙겨라'고 말했어서 혼날까봐 걱정을 했었다"며 "그런데 당시 찍힌 영상을 보니 내가 되게 해맑게 '소매치기를 잡았다'고 말하며 미소를 짓고 있어서 웃겼다"고 과거를 회상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한보름은 자신이 각종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마다 검색어에 올랐었던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보름은 드라마 '주군의 태양', 예능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등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했었음을 이야기하며 "왜 내가 검색어에 오르는 지 고민을 해봤다"고 밝혔다. 그는 "내가 누군지 몰라서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하다 보니까 검색어에 올랐던 것 같다"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한보름은 자신이 재즈강사, 애견미용 등 다양한 분야의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찬열은 "한보름과 같은 체육관을 다닌다"며 "어느 날, 체육관 관장님이 자신이 키우는 개를 직접 미용을 했더라"고 이야기했다. 찬열은 "그런데 강아지가 미용이 너무 이상하게 됐었다"며 "그때 한보름이 직접 나서서 '예쁘게 미용시켜주겠다'며 강아지 미용을 해줬었는데 개가 너무 예쁘게 변신했었다"고 감탄했다. 한보름은 "현재 유기견 봉사를 다니고 있다. 유기견 봉사를 하다 보니 미용 봉사도 하고 싶더라"고 덧붙여 말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알함브라 | 이시원 | 한보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