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뮤직뱅크' 태민, 역시 적수 없는 '1위'
2019. 02.22(금) 18:3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정다연 인턴기자] '뮤직뱅크'에서 가수 태민이 1위를 차지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다양한 가수들이 무대를 꾸몄다.

이날 태민과 우디가 1위 자리를 두고 경합했다. 태민은 '원트(WANT)', 우디는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이 가운데 태민이 우디을 꺾고 2월 넷째 주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태민은 1위 소감으로 "정말 감사하다.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많은 사랑 주셨다"라며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겠다. 멤버들 고맙고, 고생해주는 스탭분들 고맙다. 샤이니월드(태민 소속 그룹 팬클럽 이름) 사랑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 외에도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에이티즈, 씨엘씨, 있지, 몬스타엑스, SF9, VERIVERY, 네이처, 드림캐쳐, 온앤오프, 용감한 홍차, 윤지성, 이달의 소녀, 임팩트, 체리블렛, 코요태, 태민, 트레이, 핑크레이디, 효민 등이 무대를 꾸몄다.

[티브이데일리 정다연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정다연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뮤직뱅크 | 태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