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지숙 "연애? 아름다운 이별 많이 해봤다" (최파타)
2019. 02.26(화) 13:54
최화정의 파워타임
최화정의 파워타임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최파타'에서 그룹 레인보우 출신 지숙이 자신의 연애 방식에 대해 이야기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 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는 가수 효민과 지숙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지숙은 미니앨범 '더 스타(The star)'를 3월 발매하기에 앞서 지난 11일 노래 '그날 그 별'을 선공개했다. 이와 관련 그는 '그날 그 별'을 비롯해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말했다.

지숙은 "'그날 그 별'에 나만의 감성을 담아보려고 했다"며 "사랑을 시작할 때 별을 보면서 느꼈던 감정과 그와 반대로 이별을 한 뒤 별을 보면서 느꼈던 감정을 담아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털어놨다. 지숙은 "나는 연애를 할 때 적극적이고 최선을 다한다"며 "상대방의 스타일에 맞추는 것이 편하다"고 밝혔다. 그는 "나는 아름다운 이별을 많이 했었다"며 장난스럽게 "갑자기 슬퍼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보는 라디오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지숙 | 최파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