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숯불 돼지갈비 장사의 신 맛집, 연매출 20억 비결
2019. 02.27(수) 19:18
‘2TV 생생정보’ 숯불 돼지갈비 장사의 신 맛집, 연매출 20억 비결
‘2TV 생생정보’ 숯불 돼지갈비 장사의 신 맛집, 연매출 20억 비결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생생정보’에 연 매출 20억 인기 숯불 돼지갈비가 소개됐다.

27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우리 동네 숨은 맛집’에서는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숯불 돼지갈비 맛집이 소개됐다.

이곳 숯불 돼지갈비는 달싹지근한 양념맛과 불맛의 향연이 일품이다. 숯불에 구워낸 돼지고기는 부드러운 식감 덕분에 어린이가 먹기에도 부담이 없었다. 돼지갈비가 모두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손님들로선 간편하게 먹거리만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맛집은 연 매출 20억 원을 기록하는 유명 명소로, 광주 광역시 서구 서광주로에 위치했다. 숯불 돼지갈비 외에도 쫄갈비를 맛볼 수 있다. 손님들은 “너무 맛있다” “계속 찾게 되는 맛. 어머니가 해준 것보다 맛있다”라고 호평했다.

‘우리 동네 숨은 맛집’ 코너에서는 참나무 장작구이 통닭, 울대찌개 맛집이 소개됐다. ‘미스터 Lee’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 코너에서는 강원도 태백 통리5일장, 통리장 소머리국밥 맛집이 소개돼 눈길을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 숯불 돼지갈비 | 장사의 신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