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 디렉터스 컷 앨범 공개·전국투어 콘서트…'열일' 행보
2019. 03.20(수) 14:16
바이브
바이브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그룹 바이브(VIBE)가 디렉터스 컷 앨범을 발매한다.

20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바이브가 29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렉터스 컷(DIRECTOR'S CUT)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정규 8집을 발매한 바이브가 약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이자,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디렉터스 컷 앨범이다.

디렉터스 컷 앨범에는 신곡 1곡을 비롯해 감독판으로 새롭게 탄생한 정규 8집 수록곡 3곡까지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다. 또한 바이브 멤버 류재현 윤민수가 앞서 발표한 곡들과는 또 다른 버전의 곡을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작업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윤민수가 언급해 관심을 모았던 디렉터스 컷 앨범 발매가 공식화되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바이브는 오는 27, 28일 서울을 시작으로 4월 11일 대구, 18일 광주, 6월 1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전국투어 콘서트 '바이브(VIBE)'에서 디렉터스 컷 앨범 수록곡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메이저나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디렉터스컷 | 바이브 | 윤민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