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인기가요' 에픽하이 1위, 정세운·다이아·모모랜드 컴백 [종합]
2019. 03.24(일) 16:5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은지 기자] 에픽하이가 '술이 달다'로 '인기가요' 1위에 올랐다.

24일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에픽하이 '술이 달다', 박봄 '봄', 마마무 '고고베베(gogobebe)'가 1위 후보에 올랐다.

이 가운데 에픽하이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방송에는 에픽하이가 출연하지 않아 별도의 수상소감은 없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양한 무대가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티버드의 '롹스타(ROCK STAR)'를 시작으로, 김윤희는 '비가 내려'로 촉촉한 감성을 선사했다. 이어 에버글로우는 '봉봉쇼콜라'로 강렬한 데뷔 무대를 꾸몄다.

다채로운 컴백 무대도 눈길을 끌었다. 정세운은 '너와 나의 거리', 'Feeling'으로 듣기 좋은 음색을 뽐냈고, 흥 넘치는 신곡으로 돌아온 다이아와 모모랜드도 시선을 모았다. 다이아는 '우와'로 색다른 변신에 도전했고, 모모랜드는 '아임 쏘 핫(I'm So Hot)'으로 흥겨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1위 후보에 오른 마마무는 '고고베베(gogobebe)'로 퍼포먼스와 더불어 완벽한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그밖에 이날 '인기가요'에는 공원소녀, 드림노트, 백퍼센트, VAV, 알티, 안다, 이달의 소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트레이, 하은요셉, 홍진영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은지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SBS '인기가요']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은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인기가요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