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아이돌룸' 스트레이 키즈, JYP 메들리 댄스 도전
2019. 03.26(화) 13:20
아이돌룸 스트레이 키즈
아이돌룸 스트레이 키즈
[티브이데일리 김은지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아이돌룸'에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가수들의 메들리 댄스를 선보인다.

26일 방송될 JTBC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룸'에는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출연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아이돌룸' 가정방문 특집 편에서 눈도장을 찍은 것에 이어 이번에는 직접 스튜디오에 방문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다시 출연할 수 있어서) 너무 설렌다"며 감격했다. 이어 "재출연을 기념해 갓세븐, 트와이스, ITZY, 박진영 곡으로 구성된 '메들리 댄스'를 준비해왔다"고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커버 무대를 선보여 무려 286만 뷰의 조회수를 기록한 스트레이 키즈인 만큼 이번 댄스 커버에 큰 기대가 쏠렸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의 직속 후배인 ITZY의 '달라달라'는 지난 달 K팝 팬들이 가장 많이 춘 곡으로 꼽힐 만큼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어 스트레이 키즈가 보여줄 '달라달라' 무대에 현장의 관심이 집중됐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이날 '아이돌룸'에서는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미로' 무대가 방송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저녁 6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김은지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은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스트레이 키즈 | 아이돌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