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와이키키2' 톱스타 役 특별출연, 극한 웃음 예고
2019. 03.26(화) 15:28
와이키키2
와이키키2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에 배우 주상욱이 특별 출연한다.

26일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극본 김기호·연출 이창민, 이하 '와이키키2') 측은 이준기(이이경)와 강민(주상욱)이 함께 포착된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사극에 도전하는 이준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객의 모습으로 변했지만 어딘지 모르게 창백하고 애처로운 이준기의 표정은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벌어질 듯 한 분위기를 풍긴다. 이어진 사진 속 이준기는 톱스타 강민과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이준기는 진땀이 흐르고 다리가 점점 꼬여가는 상황에서도 어렵게 맡은 배역을 놓칠 수 없어 어떻게든 버텨내려고 해 폭소를 유발했다. 초조한 이준기와 달리 여유 넘치는 강민이 어떤 복병으로 작용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와이키키2'는 유쾌한 에너지를 쏟아내는 청춘 배우들의 열연으로 첫 방송부터 웃음 폭풍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1회에서 이준기 차우식(김선호) 국기봉(신현수)는 밀린 월세 때문에 쫓겨날 처지에 놓인 것도 모자라 게스트하우스로 떨어진 유성 때문에 바닥이 뚫리며 위기를 맞았다. 게스트하우스를 지키기 위한 세 사람의 웃기면서도 유쾌한 생존기가 유쾌하게 그려지며 폭소를 자아냈다.

'와이키키2' 2회에서는 첫사랑 한수연(문가영)이 게스트하우스에 본격적으로 입성한다. 한수연을 위해 나선 '와이키키' 3인방의 유쾌한 복수부터 이준기의 다이내믹한 배역 사수기까지 짠 내와 폭소를 오가는 청춘들의 기상천외한 하루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키키2' 제작진은 "꿈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고 온몸 던지는 이준기의 고군분투가 극한의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26일 특별 출연하는 주상욱이 선보일 웃음 시너지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와이키키2' 2회는 26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이경 | 이준기 | 주상욱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