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근태·챈슬러·이동원 '뮤지코인 커버뮤직 챌린지' 심사위원
2019. 03.29(금) 11:49
뮤지코인
뮤지코인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뮤지코인2019 커버뮤직 챌린지' 콘테스트에 유명 작곡가들이 함께 한다.

29일 뮤지코인은 "'뮤지코인2019 커버뮤직 챌린지'의 참가자 중 TOP24와 TOP3를 선발하는 과정에 박근태 챈슬러 이동원 작곡가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박근태 작곡가는 서사적인 감성을 담은 가수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가수 백지영의 '사랑 안 해', 가수 아이유의 '하루의 끝'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었다.

싱어송라이터 첸슬러는 그룹 시스타의 '러빙유' 작곡을 비롯해 이단옆차기의 멤버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동원 작곡가는 CF곡을 비롯 가수 임창정의 노래인 '소주 한잔'을 만든 아티스트다.

뮤지코인의 2019년 문화 이벤트로 기획된 '뮤지코인2019 커버뮤직 챌린지'는 음악을 사랑한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분 이내의 커버 영상을 활용한 참여방식과 공연 및 마케팅 기회 제공으로 버스킹을 즐기는 뮤지션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는 3명의 심사위원 공개를 계기로 예선 참여기간이 오는 4월 19일까지 연장된다.

금주 뮤지코인에서는 그룹 모모랜드 '어마어마해'에 옥션에 이어 지오디의 '미운 오리 새끼', 그룹 비투비 유닛 비투비 블루의 '내 곁에서 있어줘' 등이 공개된다.

뮤지코인은 음악 저작권료 지분 공유의 방식을 통해 저작권에 대한 인식 제고와 음악을 즐기는 새로운 방식을 제시하고 있는 문화 공유·투자 플랫폼이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뮤지코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뮤지코인 | 박근태 | 챈슬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