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트렌치코트 입고 '씨네타운' 나들이 인증 [TD#]
2019. 04.03(수) 16:30
박선영의 씨네타운
박선영의 씨네타운
[티브이데일리 정다연 인턴기자] '씨네타운'에 출연한 그룹 소녀시대 겸 배우 수영의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3일 SBS 파워FM '박선영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 제작진은 3일 공식 SNS에 "소녀시대에서 배우로 돌아온 최수영. '막다른 골목의 추억' 완벽한 일본어 연기. 내일 만날 수 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영은 트렌치코트로 멋을 냈으며, 환한 미소와 함께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다.

이날 수영은 자신의 남자 친구인 배우 정경호가 '씨네타운'의 애청자임을 밝혔다. 수영은 "정경호 씨가 잘하고 오라고 응원해주더라. 민망하다"며 쑥스러워했다. 또한 소녀시대 완전체 컴백에 대해서는 "멀지 않은 시점에 다시 모일 수 있지 않을까 싶다"라고 전했다.

수영이 출연하는 '막다른 골목의 추억'은 인생의 막다른 골목에 내몰린 주인공이 낯선 도시에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상처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일본 유명 작가 요시모토 바나나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4일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정다연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씨네타운' 공식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정다연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막다른 골목의 추억 | 박선영의 씨네타운 | 소녀시대 수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