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엑소 첸 “아이돌 보컬 1위 부승관”, ‘와이파이’ 열창 (라디오스타)
2019. 04.10(수) 10:47
라디오스타, 엑소 첸
라디오스타, 엑소 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그룹 엑소(EXO)의 첸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눈물이 없어 고민이라고 고백한다. 뿐만 아니라 눈물 확인을 위해 영화 두 편을 몰아본 사연까지 털어놓으며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10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여에스더, 첸, MC 딩동이 출연하는 ‘여기 내 구역인데예~?’ 특집으로 꾸며진다. 스페셜 MC로 ‘하하’가 합류해 스튜디오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첸은 눈물이 없다고 고백하며 시선을 끌었다. 첸은 ‘감정 표출이 안 돼 힘들다’고 말하며 진지하게 고민을 털어놓았다고. 심지어 첸은 눈물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영화 두 편을 몰아본 사연을 털어놓으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김구라는 적극 관심을 보이며 영화 제목까지 받아 적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첸은 이번 솔로 앨범의 탄생 비화를 밝힌다. 첸이 직접 회사에 ‘저 솔로 앨범 내고 싶습니다’고 선언했다고. 더불어 다음 앨범 계획까지 밝히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에 MC 윤종신 역시 관심을 보여 과연 첸과 윤종신의 작업이 성사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첸은 자신이 인정하는 아이돌 보컬 1위를 뽑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분’이 ‘라디오스타’에서 ‘와이파이’를 부르는 모습을 감명 깊게 봤다는 첸은 즉석에서 ‘와이파이’를 부르며 MC 윤종신을 흐뭇하게 했다고.

또한 첸은 엄청난 성량을 뽐내며 시선을 끌 예정이다. 평소 큰 성량 때문에 어딜 가나 존재감이 넘친다는 첸은 평소에는 일부러 조곤조곤하게 말하는 편이라고. 실제 성량을 보여달라는 MC 김구라의 요청에 갑작스러운 발성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과거 ‘려욱 라인’을 고백했던 첸은 최근 려욱과 연락이 두절된 사연을 털어 놓는다. 그 이유로 ‘자신의 성격’을 꼽으며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여에스더가 ‘같은 상황 다른 이유’를 고백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또한 첸은 폴킴의 ‘모든 날 모든 순간’을 부르며 ‘고막 남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달콤한 그의 노래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전해지며 기대를 높인다.

한편 이번 주 '라디오스타'에 출연 예정이던 로버트 할리 씨와 관련된 사건이 사회적으로 중대사안임을 감안하여 그의 출연 장면은 최대한 편집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날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디오스타 | 엑소 |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