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전도연 ‘여성시대’ 찾는다, 눈물의 편지 낭독
2019. 04.11(목) 18:13
여성시대, 전도연
여성시대, 전도연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전도연이 청취자의 안타까운 사연 배달에 나선다.

전도연이 12일 오전 방송될 MBC 표준FM ‘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이하 ‘여성시대’)에서 청취자의 편지를 직접 낭독한다.

올해로 40회를 맞은 신춘편지쇼 코너 앞에 2천500여 통의 편지가 도착한 가운데, 전도연은 그중 100일이 채 되지 않은 아기를 하늘로 먼저 보내야 했던 부모의 편지를 읽는다.

녹음 당시 전도연은 때로는 담담하게, 때로는 절절하게 편지를 읽어 내려가며 눈시울을 붉혔다. 해당 사연은 현재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설경구, 전도연 주연의 영화 ‘생일’을 연상시켜 더욱 전도연의 마음을 울렸다.

전도연의 목소리로 녹음된 편지는 이날 오전 9시 5분 방송될 ‘여성시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여성시대 | 전도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