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청아, 논란 후 의미심장 글 "이런들 어떠하리"
2019. 04.15(월) 11:50
배우 이청아
배우 이청아
[티브이데일리 정다연 인턴기자] 배우 이청아가 SNS에 자신의 심경을 대변하는 듯한 글을 남겼다. 이를 두고 '전지적 참견 시점' 논란을 의식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14일 이청아는 자신의 SNS에 "이런들 어떠하며 저런들 어떠하리. 바람소리에 들리는 것은 바람결에 날아간다 하였다. 거품은 사라지고 무거운 것은 결국 남는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는 지난 13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이하 전참시)에 출연, 매니저와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하는 과정에서 불거진 논란에 대한 심경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청아의 매니저는 이청아를 위해 차 내부 공기를 체크하고, 차 안 냉장고를 채워 넣는 등 세심한 배려를 보였다. 영상을 본 MC 전현무는 "이분 정말 역대급이다"라며 놀라운 모습을 드러냈다.

누리꾼들 역시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일부 누리꾼은 "갑을관계 같다" "저렇게까지 케어해야 하냐" 등 배우와 매니저 사이의 행동들에 대해 불편함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이청아가 SNS에 글을 올리자 방송 후 반응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표출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들이 나오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정다연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정다연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이청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