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테일러 스위프트 '26일 신곡 발표' [TD할리웃]
2019. 04.15(월) 18:10
티브이데일리 포토
사진=뉴시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팝의 여왕 테일러 스위프트 26일에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13일(현지시각) 미국 언론 매체 '씨엔엔(CNN)'에 따르면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게시했다.

테일러 스위프트의 공식 홈페이지엔 핑크색과 민트색이 섞어 있는 파스텔 톤의 배경에 타이머의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남아 있는 시간을 고려해봤을 때 신곡의 출시는 26일이라고 짐작할 수 있다.

최근 그는 자신의 공식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의 프로필 사진을 하트 모양의 장신구로 바꿨다. 추가적으로 '4.26'이라는 숫자를 명시해 이미 많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팬들을 흥분케 했다.

한편 지난 10일 테일러 스위프트는 최근 교통사고를 당한 팬에게 꽃과 손편지를 줘 누리꾼들의 훈훈함을 자아냈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뉴시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신곡 | 테일러 스위프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