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D영상] 샤이니 민호 입대, 씩씩한 모습으로 "감사합니다!"

샤이니 민호 입대

2019. 04.15(월) 19:47
티브이데일리 포토
[포항(경북)=티브이데일리 신정헌 기자] 그룹 샤이니의 민호(29)가 15일 오후 경북 포항 해병대 교육훈련단으로 입소했다.

민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1월말 해병대에 지원한 그는 합격 통보를 받아 이날 경북 포항 해병대 교육훈련단을 통해 입소했다.

민호는 샤이니의 인스타그램에 "항상 실망시켜드리지 않고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게 군 생활 더 열심히 하고 오겠다"는 소감을 적었다. 입대를 위해 짧게 머리카락을 자른 모습을 찍은 사진도 올렸다.

지난 2008년 샤이니 멤버로 데뷔한 민호는 드라마, 영화 등을 통해 배우로도 인기를 끌었다.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장사리 9.15'(가제)에서 학도병을 이끄는 중심 인물 최성필 역을 연기, 군 입대 후에도 스크린에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

입대를 앞두고 데뷔 후 첫 솔로곡 '아임 홈'도 냈다. 지난달 28일 SM엔터테인먼트의 음원 플랫폼 'SM스테이션' 시즌3을 통해 공개됐다. 민호는 같은달 30일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첫 단독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피날레 공연 '더 베스트 초이스 민호'도 성공적으로 마쳤다.

민호는 샤이니 멤버 중 세 번째로 입대하게 됐다. 온유가 지난해 가장 먼저 군 복무를 시작했고, 키는 지난달 입대했다. 막내 태민은 솔로 활동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신정헌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임은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