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비디오스타' 수란, 토크쇼 첫 출연…투병기 고백
2019. 04.16(화) 17:27
수란
수란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가수 수란이 '비디오스타'로 예능 토크쇼에 최초 출연한다.

수란은 16일 방송되는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수란은 자신의 과거 투병기와 수술 사실을 고백했다.

이날 수란은 "수술 후 호르몬 변화로 인해 내 자신이 다른 사람처럼 느껴졌고, 이로 인해 주변의 오해를 받아 마음 고생을 많이 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수란은 "지금은 몸과 마음이 치료돼 많이 나아졌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밝혀 녹화장에 모인 출연자들의 응원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수란은 직접 수란을 만들기도 했다. 수란은 "수란을 처음 만들어본다"라며 떨리는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수란의 다양한 매력은 16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MBC every1]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디오스타 | 수란 | 수란비디오스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