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성시경, 8번째 '축가' 콘서트 개최
2019. 04.16(화) 17:47
성시경
성시경 '축가' 콘서트
[티브이데일리 정다연 인턴기자] 가수 성시경이 올해 8번째 '축가' 콘서트로 돌아온다.

성시경은 오는 5월 25일, 26일 양일간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2019 '축가' 콘서트를 개최한다. 그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6월 1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야외극장, 6월 8일 울산 체육공원 호반광장에서 콘서트를 이어간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성시경의 '축가' 콘서트는 지난 2012년 첫 공연을 시작한 이후 한 해도 빠짐없이 연속 매진 기록을 이어오고 있는 그의 대표 공연이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는 실내에서 열리는 대부분의 콘서트와는 달리 야외 노천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매년 관객들의 사연을 모집해 온 해당 콘서트는 올해도 특별한 주제에 대한 사연을 모집하고 있으며, 사연이 채택된 주인공에게는 이번 공연 티켓이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성시경의 2019 '축가' 콘서트 티겟은 온라인 예매사이트를 통해 오는 23일 저녁 8시 서울 공연과 30일 저녁 8시 전주, 울산 공연 순으로 오픈된다. 이와 함께 사연의 주제도 확인할 수 있다.

성시경은 현재 KBS2 '배틀트립', MBC '호구의 연애' tvN '쇼! 오디오자키'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맡으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티브이데일리 정다연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에스케이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정다연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성시경 | 축가 | 콘서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