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EDM축제 '트랜스미션 페스티벌' 9월 개최, 직접 가서 즐기자
2019. 04.16(화) 20:37
사진 제공 : TRANSMISSION FESTIVAL
사진 제공 : TRANSMISSION FESTIVAL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음악 축제 트랜스미션 페스티벌이 한국을 찾아온다.

16일 JG엔터테인먼트는 '트랜스미션 페스티벌(Transmission Festival)'이 9월 21일 토요일 한국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헤드라이너를 포함한 DJ 라인업과 공연장소, 공연시간 등은 아직 미정이며 얼리버드 티켓은 5월 17일 예스24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트랜스미션 페스티벌은 2006년 체코 프라하에서 시작된 댄스 페스티벌이다. 체코, 슬로바키아, 독일, 태국, 중국 시드니 등에서 개최됐으며 아시아에서는 한국이 세 번째다.

EDM 페스티벌은 중간에 음악과 함께 흐름이 끊긴다는 단점이 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주최 측은 4가지 테마로 무대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주최사인 유나이티드 뮤직 이벤트(United Music Events)는 "한국은 항상 새롭고 다양한 페스티벌이 열린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트랜스미션 페스티벌'을 중심으로 아시아 시장 최고의 페스티벌이 되기 희망한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제공=트랜스미션 페스티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