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랜선라이프’ 진재영 제주 하우스, 이영자의 은퇴 빅픽처
2019. 04.17(수) 00:01
랜선라이프 이영자 진재영 집 고퇴경 심방골주부 대도서관 윰댕
랜선라이프 이영자 진재영 집 고퇴경 심방골주부 대도서관 윰댕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이영자가 은퇴 후 살 집을 찾기 위해 제주도에 출격했다.

16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는 이영자, 대도서관, 윰댕 등 진행 아래 한류를 알리는데 앞장서는 크리에이터 고퇴경, 심방골주부, 이영자 등의 채널 라이프가 공개됐다.

이날 이영자는 제주도를 둘러보며 연예계 은퇴 후 살 집을 꼼꼼히 살피고 제주도 풍경을 즐겼다.

그는 제주도에서 사는 배우 진재영의 집에 들러, 진재영과 잠시 담소를 나눴다. ‘먹방’이 빠질 수 없었다.

그는 천혜의 비경 난드르 마을 집을 둘러보며 한라봉 피자를 챙겼다. 그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라봉 피자를 맛보는가 하면, 부두가를 거닐며 자연을 만끽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JTBC ’랜선라이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랜선라이프 | 이영자 | 진재영 집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