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에이미 폭로한 A군 의혹, 휘성 팬들 "입장 밝혀달라" [성명문 전문]
2019. 04.17(수) 12:48
휘성
휘성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방송인 에이미가 프로포폴을 함께 투약했다고 폭로한 A군의 정체에 궁금증이 모아진 가운데, 누리꾼들이 지목한 가수 휘성의 팬들이 입장을 밝혔다.

휘성의 팬 커뮤니티 휘성 갤러리는 17일 휘성의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에 대한 입장 촉구 성명문을 발표했다.

휘성의 팬들은 해당 성명문을 통해 "어제(16일) 한 방송인(에이미)이 폭로한 내용에 대해 가수 휘성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고 안타까움을 전했다.

이어 팬들은 "휘성이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본분을 충실히 하기를 많은 바란다"며 "현재 불거진 논란에 대해 휘성의 무관함을 믿고 있다"고 휘성에 대한 지지를 보냈다.

그러면서도 팬들은 "이번 사태에 대한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의 분명한 입장을 촉구하는 바"라며 휘성이 빠른 시일 내에 의혹을 벗기를 바랐다.

16일 에이미는 자신의 SNS에 "모든 프로포폴은 A군과 함께였다. 졸피뎀도 마찬가지였다"며 자신의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였다는 연예인 A군에 대해 폭로했다. 에이미는 지난 2012년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한국 법원에서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집행유예 기간에 졸피뎀 투약 혐의가 추가돼 벌금형을 받은 후 2015년 강제출국 처분을 받았다.

특히 에이미는 A군이 자신의 입을 막기 위해 주변 지인에게 성폭행 및 불법 촬영을 지시했고, 군 복무 중이던 그가 자신에게 전화해 변명을 늘어놨다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들은 에이미가 해당 글에서 밝힌 시기에 군 복무 중이었던 연예인들을 중심으로 A군의 정체를 추측하고 있다. 그 중 휘성이 지목된 바 있다.

이하 휘성 갤러리 성명문 전문

입장 촉구 성명문

휘성 팬 커뮤니티 휘성 갤러리는 어제 한 방송인이 폭로한 내용에 대해 가수 휘성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입장 촉구 성명문을 발표합니다.

휘성은 과거 수많은 명곡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전해 준 보석 같은 가수이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본분을 충실히 하기를 많은 팬들은 바랍니다.

또한 현재 불거진 논란에 대해 휘성의 무관함을 팬들은 믿고 있으며, 여전히 그를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사태에 대한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의 분명한 입장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2019년 4월 17일
휘성 갤러리 일동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