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키썸 ‘내게 인사해주세요’, 따뜻한 사회가 되길 바라며 [데일리신곡]
2019. 04.17(수) 18:00
키썸
키썸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래퍼 키썸의 신곡 ‘내게 인사해주세요(feat. 우디)’가 공개됐다.

17일 저녁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키썸의 올해 첫 싱글 ‘내게 인사해주세요’는 지난해 7월 발매한 ‘100%’이후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음원이다.

‘내게 인사해주세요’는 레트로 사운드 힙합에 리드미컬하면서도 감미로운 키썸의 보컬과 그루비한 R&B느낌의 우디의 보컬이 더해져 고독한 ‘새벽감성’을 저격했다.

또한 뮤직비디오에 키썸과 우디가 직접 출연해 네온사인 아래 화려하지만 그 이면은 외로운 현대인들의 감정과 아티스트로서의 고독함을 표현해 음원과는 또 다른 감성을 안겨줬다.

키썸은 “가까이 살지만 이웃끼리 인사를 안 하기도 하고, 같은 회사에 근무하고 있음에도 옆 팀과는 인사를 안 하는 등 불통의 시대가 된 것 같다”며 “서로에 대한 관심을 표현해 소통하고 인사를 나누는 따뜻한 사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작사의 배경을 전해 음악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뮤직비디오는 네이버TV 및 키썸 공식 SNS채널과 맵스엔터테인먼트 유튜브(https://www.youtube.com/user/mapptown)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휴맵컨텐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키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