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기광, 입대 전 팬들에 자필편지 “2년 뒤 다시 만나요” [전문]
2019. 04.17(수) 20:2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입대를 앞둔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팬들을 위한 자필 편지를 남겼다.

17일 그룹 하이라이트 공식 사이트에는 “이기광 군이 18일 현역으로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기광 군은 입소하여 4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이후 경찰학교에 다시 입학하여 2-3주간의 교육을 받고 대한민국 의무경찰로서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할 계획입니다”라는 공지와 함께 이기광의 자필 편지가 게재됐다.

이기광은 편지를 통해 “데뷔를 한 지 벌써 10년이 지났네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여러분 덕분에 정말 많은 순간이 행복하고 소중하고 즐거웠던 것 같아요. 마지막 순간까지 여러분들과 공감하고 여러분들의 얼굴을 보고 갈 수 있게 돼서 정말 다행이고 좋은 추억 하나를 가져가게 된 것 같아 정말 행복해요”라며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이제는 저희도 여러분들도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다가왔는데요, 10년이란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간 것처럼 1년 7개월이란 쉬는 시간도 정말 서로에게 더 알차게, 행복하고 건강하게, 그리고 서로에 대해 감사함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쉼이 되어 금방 지나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 마시고요. 서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쉬며 우리는 2년쯤 뒤에 밝게 웃으며 다시 만나요”라는 인사를 전했다.

이기광은 군 입대 당일인 18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웃으며 인사해’를 발매한다.

이하 이기광 자필 편지 전문

To. Light
안녕하세요. 기광입니다. 데뷔를 한 지 벌써 10년이 지났네요. 시간은 정말 빨리 흐르는 것 같아요. 10년이란 시간 동안 참 행복했던 것 같아요.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여러분 덕분에 정말 많은 순간이 행복하고 소중하고 즐거웠던 것 같아요. 마지막 순간까지 여러분들과 공감하고 여러분들의 얼굴을 보고 갈 수 있게 돼서 정말 다행이고 좋은 추억 하나를 가져가게 된 것 같아 정말 행복해요. 항상 저와 우리 친구들을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이제는 저희도 여러분들도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다가왔는데요, 10년이란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간 것처럼 1년 7개월이란 쉬는 시간도 정말 서로에게 더 알차게, 행복하고 건강하게, 그리고 서로에 대해 감사함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쉼이 되어 금방 지나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러니 너무 걱정 마시고요. 서로 건강하고 행복하게 쉬며 우리는 2년쯤 뒤에 밝게 웃으며 다시 만나요. 10년이란 긴 시간 동안 변함없이 아낌없는 사랑 주셔서 감사하고요. 앞으로도 그런 큰 사랑 부탁드려요. 그때까지 건강하고 행복만하세요. 안녕.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공식 홈페이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