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아임셀럽’ 스트레이키즈 아이엔 “자기 전 ‘먹방’ 챙겨본다”
2019. 04.17(수) 22:2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아임셀럽’ 스트레이키즈가 소소한 TMI를 공개했다.

17일 밤 방송된 셀럽티비 웹예능프로그램 ‘아임셀럽’에는 그룹 스트레이키즈의 현진, 승민, 한, 필릭스, 아이엔이 출연했다.

8개월 만에 ‘아임셀럽’에 출연한 스크레이키즈는 다른 멤버에 대한 TMI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아이엔은 “오늘 현진이 불고기 비빔밥을 먹고 그렇게 극찬을 했다”는 소소한 TMI를 전했다.

한은 아이엔에 대해 “자기 전에 동영상을 본다”고 했다. 이에 아이엔은 “만화, ‘먹방’ 등 재밌는 영상을 많이 본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이엔이 이번 활동을 위해 염색한 빨간 머리가 4주차에 접어들면서 색이 많이 빠졌다는 TMI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셀럽티비 ‘아임셀럽’]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