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호산, 대표 전문 배우? "'뷰티풀보이스'선 녹음실 대표" (씨네타운)
2019. 04.18(목) 11:44
씨네타운
씨네타운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씨네타운'에서 배우 박호산이 대표 역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오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 FM '박선영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에서는 영화 '뷰티풀 보이스'(감독 김선웅·제작 그래그거)의 배우 문지인, 박호산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박호산은 '뷰티풀 보이스'에서 박대표 역을 맡았음을 밝혔다.

박호산은 "대표 역할로 데뷔를 했었다"며 "데뷔작 SBS 드라마 '원티드'에서 회사 대표를 맡았었다"고 과거를 회상헀다.

이어 그는 "'원티드'에서는 겉과 속이 다른 악역이었지만 '뷰티풀 보이스'에서는 짠내 나는 녹음실 대표를 맡았다"라고 역할을 설명했다.

문지인과 박호산이 출연하는 '뷰티풀 보이스'는 하루 만에 더빙을 끝내야 하는 프로젝트에 모인 성우들이 펼치는 코미디 영화다. 5월 개봉.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씨네타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SBS씨네타운 | 씨네타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