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손동운 22일 솔로 데뷔 "2년 공들인 앨범"
2019. 04.18(목) 11:48
손동운
손동운
[티브이데일리 정다연 인턴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입대를 앞두고 첫 솔로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18일 소속사 어라운드 어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손동운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액트 1 : 디 오케스트라(Act 1 : The Orchestr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곡 '편해지자'를 비롯해 '나타샤(Natasha)' '설야(雪夜)' '인터미션(Intermission)' '서툰 어른' '데크레셴도(Decrescendo)' '암전' '커튼 콜(Curtain Call)' 총 8곡이 담겼다.

'편해지자'는 이별 후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담은 발라드 곡이다. 클래시컬하게 편곡된 스트링 선율과 어울리는 손동운만의 담백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손동운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에 따르면 작사, 작곡부터 앨범 순서, 앨범 제목 등 무려 2년 동안 공들였다다. 전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액트 1 : 디 오케스트라'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정다연 인턴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어라운드 어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정다연 인턴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손동운 | 편해지자 | 하이라이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