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2TV 생생정보' 돼지갈비, 1인분에 단돈 3500원 대박 '어디?'
2019. 04.18(목) 19:07
2TV 생생정보 돼지갈비
2TV 생생정보 돼지갈비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돼지갈비 맛집이 화제다.

18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돼지갈비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대구시 북구에 위치한 3500원 돼지갈비 맛집을 찾았다. 해당 맛집에서는 돼지갈비를 단돈 3500원에 판매했다.

한 손님은 "돼지갈비가 3500원이면 대박 사건이다"라고 놀라워했다. 주인장은 돼지갈비를 3500원에 판매하는 이유로 "많이 팔고 싶어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맛을 위해 재료를 아끼지 않는 것이 해당 돼지갈비 맛집 사장의 철칙이었다.

또한 해당 맛집 주인은 돼지갈비 맛을 더 좋게 하기 위해 숯불에 1차 초벌을 거쳤다.

해당 맛집 주인은 직접 작물을 키워 돼지갈비 원가를 절감했다. 그날 그날 수확해 더욱 신선한 쌈채소는 돼지갈비와 함께 손님들에게 인기 만점이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2TV 생생정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 2TV 생생정보 돼지갈비 | 돼지갈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