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B.A.P 영재, 오늘(19일) 솔로 앨범 출격 '첫 홀로서기'
2019. 04.19(금) 09:5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B.A.P 출신 영재가 오늘(19일)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영재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앨범 ‘팬시(fancy)’와 타이틀곡 ‘어나더 나이트(Another Night)’의 뮤직비디오를 각종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어나더 나이트’를 비롯해 ‘선물’, ‘그래비티(Gravity)’, ‘호프(Hope)’ 등 총 4트랙이 수록된다. 이 중 ‘어나더 나이트’는 슬픈 사랑을 하여 지쳐있는 마음을 끝없이 지지하고 위로하며 사랑으로 달래주는 곡으로 청량감 넘치는 기타 리프와 그루브한 리듬들이 조화를 이룬 댄스곡이다.

영재는 솔로로 첫 발을 내딛는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으로 자작곡 ‘선물’을 첫번째 트랙으로 배치했다. 빈티지한 사운드의 신스팝 장르로 자신을 믿고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마음을 담았다.

소속사 측은 "영재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팬들을 향한 진심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영재가 이번 앨범을 어떤 마음으로 준비했는지 알 수 있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앨범 ‘Fancy’는 슈퍼주니어, 헨리, 수지, 나인뮤지스의 노래를 작곡한 작곡가 Isaac Han, 아론 킴과 엑소, 샤이니, GOT7, 헨리, 동방신기의 작곡가인 앤드류 최 그리고 Jerome Baylor, DAY6의 Young K가 함께 작곡에 참여했다. 또한 엑소, 걸스데이의 작사가 오유원과 싱어송라이터 Nana Mellie가 작사에 참여했다.

영재는 "그룹이 아닌 솔로로 첫 발을 내디디며 음악적으로 많은 고민을 했다. 무엇보다 오랜 기간 지지하고 응원해준 팬들에게 선물 같은 앨범을 만들려 했다"며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영재는 앨범 발표 후 각종 예능에 출연하는 등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현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영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