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릴리 ‘라바 아일랜드 시즌2’ OST 도전, ‘날봐 라바’
2019. 04.19(금) 11:11
릴리
릴리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가수 릴리가 애니메이션 OST에 도전한다.

릴리(Lily)는 19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라바 아일랜드 시즌2’의 OST ‘날봐 라바’를 발매한다.

‘날봐 라바’는 경쾌하고 중독성 짙은 멜로디로 듣는 이에게 흥을 유발하는 곡이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릴리의 보컬이 더해지며 해피 바이러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밀리언마켓 소속 릴리는 지난 2016년 SBS 예능프로그램 ‘신의 목소리’에 출연해 김조한 거미 박정현 등 국내 최고 뮤지션들과 경쟁하며 실력을 인정 받았다. 그는 지난 2017년 첫 싱글 ‘너가 있는 곳으로’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했다.

이후 꾸준히 음악 활동에 매진한 릴리는 Olive ‘은주의 방’, SBS ‘강남스캔들’ 등 드라마 OST 가창자로 참여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어 ‘라바 아일랜드 시즌2’ OST 가창자로 발탁된 그는 애니메이션에도 최적화된 청량감 넘치는 음색을 보유하고 있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라바 아일랜드’는 지난 2018년 10월 약 190개국에서 방영됐다. 이어 지난 3월 ‘라바 아일랜드 시즌2’가 시작됐다.

릴리가 부른 ‘날봐 라바’는 이날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민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투바앤, 밀리언마켓]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민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넷플릭스 | 라바아일랜드 | 릴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