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짤’ 소환한 드림노트 한별 [TD습격 포토제닉]
2019. 04.19(금) 14:05
드림노트 한별 TD습격 포토제닉
드림노트 한별 TD습격 포토제닉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드림노트의 한별이 코미디언 신봉선을 소환할만한 유쾌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하빈 한별)는 최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소속사 아이엠이 코리아(iMe Korea) 사옥에서 티브이데일리와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자유로운 분위기 속 인터뷰를 하고, 간단한 게임을 하는 과정에서 한별의 독특한 포즈가 카메라에 잡혔다.

옆에 있던 멤버들조차 웃음을 참지 못하게 한 이 포즈는 코미디언 신봉선이 최근 유행시킨 포즈와 닮아 있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MBC ‘복면가왕’ 촬영 중, 복면 가수의 정체에 놀란 신봉선이 양 팔을 각각 직각으로 내리고 올려 만든 이 포즈는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서 회자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 포즈 덕 신봉선은 지난달 단독 광고를 찍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한별이 소속된 드림노트는 지난달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드림:어스’(Dream:Us)의 타이틀곡 ‘하쿠나 마타타’로 활동 중이다. 이 곡은 업템포 신스팝 뱅거 장르와 80년대 댄스 느낌이 가미된 곡으로 예쁘고 당찬 소녀가 좋아하는 소년에게 몰래 사랑의 주문을 걸어 내게 빠져들게 만들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안성후 기자, '복면가왕']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TD습격 | 드림노트 | 신봉선 짤
싸이월드공감